반응형
4단원 기본 캠페인 및 전환추적
평가시험4
1.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정확한 캠페인 추적을 위해 필요한 태그 3가지는?
정답입니다.
2. 다음 중 표준 Google 애널리틱스 캠페인의 매개변수인 태그는?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3. 캠페인 태그를 빠르게 생성할 때 사용해야 하는 도구는?
정답입니다.
4. 다음 중 맞춤 캠페인 매개변수를 URL에 추가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형식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5. 다음 중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설정할 수 있는 목표의 예는?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6.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목표를 작성할 때 필요한 것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7. Google 상품 매장에서 URL 목표를 '/thankyou'로, 검색 유형을 '시작값 일치'로 설정할 경우, www.googlemerchandisestore.com의 다음 페이지 중 목표로 간주되는 페이지는?
정답입니다.
8. Google Ads에서 광고할 때 사용할 수 있는 Google 서비스는?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9. 자동 태그 추가를 사용하면 수행되는 작업은?
정답입니다.
10. 어느 입찰가 조정이 전환수 증가를 유도했는지 보여주는 Google 애널리틱스의 Google Ads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반응형
'온라인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 시험 2 답 (2) | 2019.09.02 |
---|---|
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 시험 1 답 (0) | 2019.09.02 |
초보자용 구글애널리틱스 평가 시험 3 답 (0) | 2019.09.02 |
초보자용 구글애널리틱스 평가 시험 2 답 (0) | 2019.09.02 |
초보자용 구글애널리틱스 평가 시험 1 답 (0) | 2019.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