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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3. 고급 분석 도구 및 기법

평가 시험 3


1. 보고서에 적용된 세그먼트에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그룹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2. 맞춤 세그먼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준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3. 한 번에 적용할 수 있는 세그먼트의 수는?

정답입니다.
 
 
 
 

4. 세그먼트는 샘플링 전에 적용되므로, 세그먼트별로 분류된 데이터는 샘플링되지 않습니다.

정답입니다.
 
 

5. 채널별로 분류된 데이터가 표시되는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6.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타겟팅하는 Google Ads 및 Google Marketing Platform 캠페인이 분류되는 채널은?

정답입니다.
 
 
 
 

7. 트래픽과 참여도가 가장 높은 웹페이지를 분석할 수 있는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8. '마지막 클릭' 기여 분석 모델의 경우에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모든 전환 기여도를 부여하는 소스는?

정답입니다.
 
 
 
 

9. 다중 채널 유입경로 보고서에서 전환 기여도를 부여할 수 있는 채널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10.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마지막 상호작용 이전에 전환에 기여한 채널을 분석하는 방식은?

정답입니다.
 
 
 
 

11. 1일, 7일, 14일, 30일의 기간 동안 세션을 시작한 사용자를 보여주는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12. 획득 날짜를 기준으로 잠재고객을 그룹화한 다음 여러 주에 걸쳐 행동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보고서는?

 
 
 
 

13. 맞춤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14. 데이터를 행으로 표시하며 고정적이고 정렬 가능한 표를 볼 수 있는 맞춤 보고서 유형은?

정답입니다.
 
 
 
 

15. 다음 중 데이터가 맞춤 보고서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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