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차홍 아시나요? 마리텔방송에 출연해서 굉장히 부드럽고 조곤한 말투, 선한인상, 겸손한 애티튜드를 보여서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었습니다. 




차홍원장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에서 세계적인 아티스로 인정을 받을 만큼 대단한 실력자입니다. 



보통 이렇게 해외에서도 인정받으면 거만할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방송에서 보면 상대를 배려하고, 온화하고, 차분하고, 자기자랑이 전혀없더라구요. 옆에 있으면 편안할것같고 전혀 부담감이 안느껴지는 담백한 느낌이 물씬났습니다.




차홍원장은 2015,2016,2017,2018,2019년 5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차홍'이라는 브랜드 파워가 입증되는것이지요.




지방에 사는데도 불구하고 차홍아르더, 차홍의 미용실 가보고 싶더라구요. 동네 미용실에서 벗어나 한번쯤은 최상의 서비스와 프라이빗한 경험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요즈음에는 동네 미용실도 그렇게 싼게 아니더라구요. 컷트가 기본으로 2만원 넘어가는데, 돈 몇만원 더 주고 제대로 된 곳에서 컷트받고싶다는 마음이 듭니다. 



차홍아르더 차홍룸 뭐가 달라?



차홍 미용실은 차홍아르더와 차홍룸으로 나뉘어지더라구요. 차홍에게 직접 헤어디자인을 받고 싶으면, 차홍아르더 도산점을 가셔야합니다. 




차홍아르더는 도산점, 본점, 청담점 3개의 점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헤어디자인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네일 전문가들이 수많은 셀럽들의 스타일을 맡고있습니다. 차홍아르더 도산점에 가면 연예인, 모델, 인스타셀럽들을 볼수 있는 기회도 되겠네요. 




차홍아르더에서는 가장 트랜디하고, 유행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이고 프라이빗한 개인맞춤의 고급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차홍룸은 그 외의 점포들을 말합니다.  목동점, 서초점, 대치점, 방배점, 삼성점, 신논현점, 양재점, 한남점, 용산센트럴점, 신촌점, 압구정점, 잠실점, 용산점, 홍대점의 14개의 점포들은 차홍룸입니다.




차홍룸은 차홍아르더의 대중화된 점포들로 고급화보다는 비교적 캐주얼한 헤어살롱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차홍 아르더 채용


20대 헤어디자이너를 꿈꾸신다면 차홍아르더에서 일해보는게 탁월한 선택인것같아요.



차홍아르더 스텝으로 일한다면 차홍원장의 시스템, 실력 뿐만 아니라 헤어디자이너로서의 태도, 철학도 배울 수 있는 훌륭한 기회이니깐요.




차홍아르더 스텝으로 일해서 차홍아르더 디자이너, 차홍아르더 실장 그리고 차홍아르더 부원장,  차홍아르더 원장까지 된다면 굉장한 자아실현이 되지않을까싶습니다. 




차홍아르더 지원한번 해보세요. 차홍아르더 면접뿐이더라도 면접 경험을 통해 성장할수있으니깐요.





차홍홈 가격


차홍홈 커트 가격은 디자이너 44000~, 실장 55000~, 원장/부원장은 66000~ 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커트가격이 44000원 부터 시작이라니... 와 진짜 비싸다' 싶죠? '커트가 커트지? 무슨 머리 하나 자르는데 44000부터 시작이야?' 라고 생각하시는거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디자인 컨설팅과 커트서비스가 이루어진다고 하면요? 




저는 예전부터 궁금했어요. '도대체 나와 완전 찰떡인 헤어스타일이 뭘까? 그럼 그 헤어스타일대로만 살아가도 될텐데...' 라고말이죠. 




그런데 차홍에서는 오직 나만을 위한 헤어 컨설팅을 해준다고 하니 이제 커트 비용 44000원이 안아깝게 느껴집니다. 



차홍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커트면 커트라고만 생각했는데, 컷종류도 다양하네요. 이렇게 여러 커트중에서 나와 맞는 커트 디자인을 해준다고 하면 기쁠것같아요.







차홍 고데기

차홍 오토롤링 고데기추천 봉고데기 웨이브 홈쇼핑고데기 36 40 고데기, 블랙, 차홍 올 힛 오토 롤링 스타일러 고데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차홍이 직접 발명한 고데기도 있네요. 고데기 왕초보도 쉽게 스타일링할수있게 자동으로 롤링 된다고합니다. 



역시 고데기발명도 차홍답게 고데기왕초보들을 위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고데기똥손들은 아무리 유튜브보고 고데기 하는 법 배워도 잘안되거든요. 



차홍고데기는 머리 한줌 쥐고 고데기 갖다만 대도 자동으로 스타일링이 완성되니깐 진짜 편할것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